반응형

오! 삼광빌라 출연진 보나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정리

안녕하세요 양슬입니다. 독특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오! 삼광빌라가 지난주 방영되었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일 밤 07:55-09:15 황금시간대에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오! 삼광빌라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출연진

오! 삼광빌라 이순정 역할 : 전인화

우아함과 품위로 봤을 때는 부잣집 귀부인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경력 30년의 주부이자 삼광빌라 사장입니다. 남편과 사별하고 홀몸으로 삼 남매를 키우면서, 친정동생들까지 보살피며 살았는데요. 그럼에도 현실을 비관하기보다는 매사 긍정적으로 보는 인물입니다. 딸 빛채운에게 비밀이 알려질 수도 있다는 사실에 심장이 주저앉는데요. 그 비밀이 무엇일지가 매우 궁금합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전인화

오! 삼광빌라 우정후 역할 : 정보석

지독하게 가난한 집안의 장남으로 기업을 일구어낸 일명 신화적 존재입니다. 사장님 자리에 올랐어도 여전히 버리지 못한 짠돌이 기질과 라떼만 찾는 꼰대이자 소통불통인 인물입니다. 천하의 우정후에 아내 정민재는 이혼 선언을 하는데요. 이 부부의 이혼을 막을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정보석

오! 삼광빌라 김정원 역할 : 황신혜

화려한 외모는 물론 능력도 모자라 스타일리시함으로 무장한 김정원. 꾸준히 봉사를 해온 보육원에서는 부드러운 아줌마이지만, 내 자식과 내 것에 있어서는 철저히 챙기고자 합니다. 사랑을 생각하고 서둘었던 결혼은 파탄이 났고, 친딸 서연이도 떠나가게 됩니다. 재혼을 하고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던 중 직원으로 만나게 된 빛채운. 낯설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느껴지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전인화

오! 삼광빌라 우재희 역할 : 이장우

본인이 잘생긴 데다가 능력도 넘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아는 우재희. 현장 곳곳을 다 체크해야 직성이 풀리는 꼼꼼한 남자. 꼰대 기질이 강하고 윽박만 지르는 아버지 우정후와 갈등이 심한데요. 자신은 독립해서 나와 살고 있지만 아버지와 사는 엄마를 생각하면 늘 미안한 마음이 큰 다정하고 살가운 아들입니다. 불도저 같은 빛채운을 볼 때면 얄밉다가도 왜 자꾸만 생각이 나는지 앞으로 이 둘의 러브라인이 더 궁금해집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이장우

오! 삼광빌라 이빛채운 역할 : 진기주

순진무구한 엄마와 철부지 동생들의 보호자 역할을 하는 이빛채운. 팍팍한 세상이 답답해서 집을 나가고 싶다가도 자신이 집에서 꼭 필요한 역할을 하는 사실도 알고, 누구보다도 가족들을 사랑하는 첫째 딸. 인테리어 기사로 일하면서도 놓지 못했던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이루며 패션회사에 입성한 기쁨도 잠시, 학창 시절 누명을 씌웠던 동창 장서아를 직속 상사로 만나게 됩니다. 서아 엄마이자 대표인 김정원의 멋진 모습과 묘한 이끌림에 당황스러운 마음을 느끼기도 합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진기주

오! 삼광빌라 보나

빛채운의 동생 이해든 역할을 맡게 된 우주소녀 보나.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도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는데요. 오! 삼광빌라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보나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한눈에 보기 쉽게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삼광빌라에 세들어 사는 세입자들과 3가족의 이야기입니다. 오! 삼광빌라 주인으로 등장하는 순정의 가족이 핵심 인물인데요. 순정의 아이들은 삼 남매입니다. 이빛채운, 이해든, 이라훈이 극 중 인물명입니다. 이 세 남매 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볼 필요가 있는 빛채운은 재직하고 있는 회사의 대표인 김정원과의 특별함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정원은 패션 회사 대표로서 딸이 하나 있습니다. 그 딸의 이름은 장서아입니다. 빛채운은 건축사무소 대표임과 동시에 jh그룹 사장의 아들인 우정후와도 관계가 있어 보이는데요.

빛채운의 이모, 트롯 가수, 번역가 등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나오기 때문에 이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오! 삼광빌라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오! 삼광빌라 몇부작

이쯤되면 오! 삼광빌라가 몇부작으로 방영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도 계실 텐데요. 시청률 보증수표 홍석구 감독 연출의 오! 삼광빌라는 총 10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제 초반부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더 궁금해집니다.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몇부작

 


 

 

방구냄새 지독할 때, 방귀냄새가 독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웰빙라이프를 꿈꾸는 양슬입니다. 방귀는 트름과 같이 우리 몸의 자연스러운 생리활동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방귀냄새가 지독할 경우, 본인은 물론! 주변 사람들까지 불

yang-seul.tistory.com

 

 

귓볼에 몽우리가 잡힐 때, 피지낭종 증상에 해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웰빙라이프를 꿈꾸는 양슬입니다. 귓볼을 만졌을 때 몽우리가 잡히는 느낌이 들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시간이 지나도 멍우리는 사라지지는 않고, 점점 더 커지면서 살짝만 �

yang-seul.tistory.com

 

 

잇몸에서 피, 치주질환을 넘어서 혈소판 감소증일수도 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웰빙라이프를 꿈꾸는 양슬입니다. 매일 하루 3번 잊지말고 해야 하는 것이 있죠? 그것은 바로 양치질입니다. 평상시와 같이 양치를 하는데 유난히 잇몸이 시린 느낌이 들면��

yang-seul.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